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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Topic: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아시아 사람들은 신체 건강보다 재무 건강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Read 694 ti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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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조사에 따르면 아시아 사람들은 신체 건강보다 재무 건강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아시아 인의 60 %가 Covid-19 바이러스의 영향에 대해 걱정합니다 48 % 바이러스의 영향에 대해 "매우 걱정"아시아 인은 온라인 구매를 늘리고 여행을 피하여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새로운 종의 관상 동맥 바이러스 (Covid-19)에 감염된 사람들의 수는 아시아 전역에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시아 사람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아프지 않습니다. 그러나 바이러스가 재무 상태에 미치는 영향 이는 세계적인 컨설팅 및 데이터 수집 회사 인 Kantar의 최근 연구 결과입니다. 세계 금융 위기 이후 세계 금융 시장이 가장 크게 하락한 반면 아시아 인의 60 %는 금융 보안에 대해 걱정하고 46 %는 감염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두려움은 일본에서 가장 높은 수준 (68 %)이며 아시아에서는 3 분의 1 이상 (34 %)이 바이러스 Kovit-19를 두려워합니다. 경기 침체 근처에서 경제를 끌어 당길 수있다 한국인은 자신의 재정 건전성 (77 %)과 실업 (61 %)에 대해 가장 우려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소비자의 거의 절반 (48 %)이 Covid-19 바이러스의 영향에 대해 "매우 우려"합니다. 일상 생활 물론,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이 가장 많은 국가에 사는 사람들이 가장 걱정되며, 한국인의 75 %와 일본인의 60 %가 자신의 삶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이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신뢰는 한국 (39 %)과 일본 (9 %)에서 매우 낮다. 싱가포르는 33 %의 사람들 만 걱정하고 있으며, 78 %는 정부가 위기를 처리하는 방식을 신뢰합니다.
이 연구는 패널 데이터 및 심층 소셜 미디어 분석을 포함하여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필리핀, 싱가포르 및 태국에서 3,000 명의 응답자 설문 조사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아시아 인의 태도와 행동에 대한 바이러스의 영향 이해
또한 Kantar의 분석은 아시아 전역의 100 개가 넘는 소비재 회사의 주가 평가를 포함합니다. 이는 Covid-19 바이러스 이후로 소수의 회사 만이 가치를 높일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지역 전체의 안정성을 흔들기 시작한 반면, Covid-19 바이러스의 결과로 소비자와 시장은 경제 위협에 놀라게됩니다. 알 수 있듯이 아시아를 포함한 세계 주식 시장은 지난 며칠 동안 점점 더 떨어졌습니다.
소비와 생활 습관의 변화
이 연구는 아시아 인들은 Covid-19 바이러스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고 있습니다. 가장 큰 영향을받는 산업의 경우, 아시아 인의 59 %가 여행 안전을 줄인 뒤, 52 %는 외식을 피하고 52 %는 사교를 피하는 관광을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서 머무르기를 선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은 42 % 더 많고 집에서는 33 %가 집에서 놀고 30 %는 집에서 먹을 음식을 주문합니다.
바이러스에 대한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아시아 인의 쇼핑 습관도 바뀌 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행동은 많은 국가에서 "패닉 구매"는 약 3 분의 1 (30 %)의 필수품 부족이 우려됩니다. 따라서 평소보다 더 많은 항목을 구입 많은 것들이 완전히 매진되었습니다 이 상황은 일본에서 가장 심각하며 일본인의 64 %가 그러한 행동에 동의합니다.
또한 지난 2 개월 동안 아시아의 온라인 쇼핑 행동이 32 %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는 군중을 피하고 상점에서 찾을 수없는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한국인은 온라인 쇼핑 습관이 가장 많으며 (41 %) 온라인 상점과 음식 주문 서비스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많은 상인들이 들어오는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전략을 조정해야했습니다. 반대로 해당 기간 동안 소매점을 통한 쇼핑은 35 % 감소했습니다.
건강 및 위생 관련 제품이 가장 많이 증가했으며, 48 %는 얼굴 마스크 및 손 씻기 젤과 같은 개인 위생 품목을 더 많이보고했으며 45 %는 보충을 위해 비타민과 같은 건강 및 영양 제품을 더 많이 구매했습니다. 면역력을 높이고 40 %는 집 청소 제품을 더 구매합니다. 반대로 주류 구매 소비자 수 (30 %) 감소이 행동은 SARS 전염병 기간 동안 발생했으며, 명품을 구매 한 사람들 (27 %)도 감소했습니다. 육류와 해산물을 구입 한 사람도 감소했습니다 (21 %).
이 연구는 Covid-19 바이러스가 소비자가 "안전한"제품 및 서비스, 특히 식품 및 음료에 더 중점을 둔 결과 소비자 제품뿐만 아니라 소비자는 건강과 위생에 도움이되는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와 싸울 정도로 몸을 강하게 보험 사업자는 이와 같은 위기 상황에서 건강과 위생을 다루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야합니다.
Adrian Gonzalez, 동북 아시아 대표 칸 타르 회사는 동남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새로운 변종이 전 세계에 퍼져 나가고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결과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미치는 영향의 정도를 보여줍니다. 둘 다 무서워하고 자신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하는 사람 많은 사람들이 생활 방식을 바꿉니다. 구매 행동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공황 상태로 샀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가장 우려하는 것은 Covid-19 바이러스의 영향 재무 안정성을 향해 바이러스가 경제에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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